본문 바로가기
ADHD

3년의 문제를 10초만에 해결하다.

by 상경이야기 2021. 2. 5.
반응형

ADHD를 가진 많은 사람들은 공감할 것이라 생각된다 ..

나는 내 관심 밖이거나 귀찮은 일은 진짜 고통을 당하면서도 안한다.

게으를때는 정말 나무늘보가 따로없다. 

 

문제가 쌓여가도 둑이 무너질때가지 버티다가 사단이 나고서야 겨우겨우 마지못해 문제 해결을 하기가 일쑤였다. 

 

언제부터인가 ADHD 의 회복에 관해 관심이 생기면서, 

나는 그렇게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려 고민하기 보다는 일상생활속에서

아주 쉬운 문제를 꾸준히 해결하는것이 낫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 

 

오늘은 3년동안 고통을 당한 문제를 10초만에 해결한 사연을 말씀드리고자 한다. 

컴퓨터를 키고 작업을 하다보면 시도 때도 없이 .. 띠디딩 하면서 뜨는

아래한글 업데이트에 대한 안내 ,

몇년을 알면서도 신경을 쓰지 않고 그냥 놔뒀다 .

이유는 문제가 크지 않다고 생각이 되었고 단지 귀찮았기 때문이다 .

언제 문제가 되었냐면 내가 줌을 이용한 강의를 진행하며 소리를

공유해야 할일이 생기자 시도 떄도 없이 울리는 한글 알림음이 문제가 되었다.

강의를 끝마치고 나는 나의 문제를 곰곰히 생각해본후

 

문제를 확대 시키지 않고 아래한글 알림음을 끄면 해결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나는 아래한글 알림창에서 더보기를 누른후 알림을 껐다.

 

3 년에 걸친 문제는 10초 만에 해결이 되었다. 

 

교훈 : 문제가 생기면 문제만 해결하자 .

 

반응형

'ADH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HD 의 정리 잘하는법  (0) 2021.04.09

댓글